티스토리 뷰


이번 포스팅에서 여러분께 정리해드릴 정보는


ezPDFReader.exe 제작사에서


직접 무료로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프로그램 이름을 보면 대략 어떤 프로그램인지 아시겠죠?


ezPDFReader.exe는 최적의 열람 환경을 제공하는 PDF뷰어 솔루션 입니다.


개인, 기업 모두에서 무료로 제공되고있는 프로그램이니 안심하고 받아서 사용하세요.





정부기관 사이트를 이용할때 자동으로 설치안내를 해주지만


이와 별개로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정리해드린거 보고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설치 받으시면 됩니다.


ezPDFReader.exe의 제작사는 유니닥스(주) 입니다.





프로그램 설치를 위해 유니닥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주세요.





시스템소개, 제품소개, 다운로드, 고객문의 등 메뉴가 위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제품소개로 들어가면 유니닥스에서 개발한 제품들을 볼 수 있어요.


제품소개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주요제품들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exPDF Reader 를 클릭해서 들어가 주시면 됩니다.^^





솔류션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나오네요.


이 솔루션이 정확히 어떤 솔류션인지 알고싶으신 분들은


브로셔, 제품소개서를 보면 도움 됩니다.


쉽게 설명하면 PDF 뷰어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브로셔, 제품소개서 옆에 무료다운로드가 나옵니다, 클릭하세요.





재밌게 여기서 바로 설치가 되는것이 아니고


네이버 소프트웨어 페이지로 연결이 되네요.


네이버에서 무료다운로드를 누르고 설치를 시작하면 돼요.





저는 다른 PDF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어서 설치는 따로하지 않았어요.


다른 프로그램 사용하는게 없는 분들만 설치해 주세요.^^


뷰어 프로그램이 여러개 있을 필요 없거든요.





이렇게 모든 설명 정리를 마쳤습니다.


어려운 부분이 없어서 따로 추가 설명드릴건 없을것 같아요.


한가지 더, 내가 원해서 설치하지 않았는데 이 프로그램이 필요없다 하시면,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에 들어가서 마우스우클릭 삭제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