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 M에서 이번에 준비한 음악은

 

7080추억의팝송 모음입니다.

 

올드팝송을 좋아하시는 분들을위해

 

특별히 준비했습니다.

 

저도 가끔 들어가서 듣는모음인데요.

 

좋더라구요^^

 

요즘 제가 즐겨듣는 노래모음을 자주 소개해드리네요~

 

 

 

 

유명한 팝송들이 많아서

 

들어보시면 아는곡들이 많을꺼에요~

 

들으면서 흥얼흥얼 따라부르실지도 몰라요^^(제가 그럼ㅋ)

 

 

 

 

바로 들어볼께요~

 

7080추억의팝송 모음 빠져보세요!!

 

 

 

달달~~상큼~~감동 여러 감정이 교차합니다.

 

 

 

7월을 맞아서 이렇게 좋은 음악을

 

많은 사람들과 나눌수있어서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맛에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거 아니겠어요?^^

 

 

 

 

다들 행복하시구요.

 

좋은생각 좋은느낌 간직하세요.

 

그러시면 마법같이 일상에 행운이 가득하실꺼에요~♡

 

믿거나 말거나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