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이스 M에서 준비한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두번째 영상입니다~

 

첫번째 모음도 많이들

 

오셔서 들어주셨는데요.

 

두번째 모음도 많이 좋아해주실거라 예상합니다.

 

이번에는 에스투기획이라는 곳에서

 

제작한 영상을 준비했어요.

 

좋은 노래들을 잘 모아서 모음을 만드셨더라구요.

 

 

 

 

다들 분명 좋아하실꺼에요~

 

한가지 아쉬운건

 

노래 곡명을 정리를 안해줘서 알수가 없네요ㅠㅠ

 

팬분들은 다들 잘 아실테니 걱정은 안되지만 혹시나해서..

 

서로 알려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감상해 보겠습니다.

 

 

 

음질이 좋아서 듣기에 너무 좋습니다^^

 

 

 

 

동영상 제목도 멋지네요.

 

왕의 귀환을 기다리며....

 

1시간 25분짜리 히트곡 메들리 영상입니다.

 

모두들 편하게 즐기다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보이스 M에서 준비한

 

나훈아노래모음무료듣기 두번째 영상 소개도 마칠때가 됬네요.

 

감상들 잘하시고 좋은 추억 많이 가져가시길..

 

항상 바랍니다^^

 

저는 이제 물러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