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개토대왕 드라마 다시보기 무료로 보는방법 입니다.


92부작으로 대작 이에요.


요즘은 이렇게 오래 방송하는 사극이 없는 것 같네요.


광개토대왕 주연은 제가 좋아하는 이태곤 입니다.


인기 있던 드라마여서 재밌게 보셨던 분들 많으시죠?


사랑받았던 드라마는 다시 보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이 많더라구요.


찾눈 사람들이 많아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준비한 정보에요.





너무 고맙게도 방송사에서 이용료 없이 무료로 볼 수 있게 서비스 중 입니다.


힘들게 다른 곳을 찾지 않아도 볼 수 있겠네요.


종영 드라마들을 방송사에서 모두 무료로 서비스 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보고 싶은 드라마가 있다면 드라마 제목으로 방송사에서 찾아 보세요.





광개토대왕은 운 좋게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편하게 KBS 홈페이지에서 시청하세요.


아래 부터는 KBS 홈페이지에서 드라마 찾는 방법 보는 방법 입니다. 아주 간단해요, 그대로 따라서 찾으세요.





KBS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오른쪽 위에 보면 검색버튼이 있습니다.


검색창은 없어요,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야 검색창이 나옵니다, 찾으셨나요?





광개토,,이렇게만 검색해도 바로 특별기획 대하드라마 광개토태왕 바로가기가 나옵니다.


바로가기가 나오니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11년도 6월부터 12년도 4월까지 방송한 전회차 다시보기가 모두 나옵니다.


92부작 다 보려면 한달은 걸리겠네요.


한달도 짧죠 하루에 적어도 3편은 봐야 다 보는거니까요.


코로나 덕분에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졌으니 이 참에 정주행 해보세요.





전체보기를 누르면 전회차 서비스가 모두 나옵니다.


마우스를 아래로 끝까지 내려보면 1회부터 나올거에요, 1회부터 다시보기 하세요.





로그인 안해도 볼 수 있어서 이점도 마음에 드네요.


KBS가 원래 이렇게 서비스가 좋았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옆에 보면 재생목록에 회차별로 올라와 있습니다.


연속재생 체크해 놓고 쭉 보세요.


2010년도 이후 작품이라서 그런지 화질이 아주 못볼정도는 아닙니다.


이보다 이전 사극 다시 봐 보면 다른건 다 좋은데 화질이 너무 안좋으게 많더라구요.





광개토대왕 드라마는 볼만 합니다.


요즘 드라마처럼 좋지는 않지만 신경쓰일 정도의 화질은 아니에요.





예잔에는 드라마 정주행 시작하면


하루에 8편, 9편 정도까지도 봤었는데 이제는 힘드네요.


하루에 보통 1편, 많이 봐야 2편 정도 보는 것 같습니다.


주말에 특별히 할 일도 없어느 이번주는 집에서 TV 틀어 놓고 드라마나 실컷 봐야 겠네요.


댓글